류화영, 린브랜딩과 전속계약…김빈우·서현진 한솥밥

입력 2023.03.10 08:42수정 2023.03.10 08:42
류화영, 린브랜딩과 전속계약…김빈우·서현진 한솥밥 [공식]
린브랜딩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류화영이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10일 린브랜딩은 "배우로서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류화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류화영이 배우로서 한단계 더 도약하고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화영은 지난 2014년 드라마 '엄마의 선택'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으며 이후 '옥이네', '구여친클럽', '돌아와요 아저씨', '청춘시대', '웃음실격', '아버지가 이상해', '손의 흔적', '매드독', '뷰티 인사이드', '러브씬넘버#', '오늘의 연애', '더 씨엠알', '사잇소리'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2017년엔 KBS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실력파 배우로 꾸준히 성장해왔다.

또한 청순하고 맑은 비주얼에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까지 겸비한 류화영이 많은 작품에서 무궁무진한 매력과 가능성을 입증한 만큼, 앞으로도 린브랜딩과 함께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체 불가능한 배우'로서 눈부신 행보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류화영이 새 둥지를 튼 린브랜딩에는 김빈우, 이하정, 서현진, 반소영, 이은율 등 방송인과 배우를 비롯해 '미스트롯2'를 통해 스타로 발돋움한 황우림,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 등 많은 가수들이 소속돼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