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 '깜짝 화이트데이 선물'…'허그' 리메이크 발매

입력 2023.03.09 15:28수정 2023.03.09 15:28
티오원, '깜짝 화이트데이 선물'…'허그' 리메이크 발매
[서울=뉴시스] 그룹 티오원(TO1). 23.03.09. (사진=웨이크원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티오원(TO1)의 감성으로 재해석된 리메이크 곡이 베일을 벗는다.

티오원(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허그(Hug)'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허그 인 블랙(Hug in Black)' 버전 단체 사운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운드 포토에서 흘러나오는 래핑 구간이 'TO1표 Hug'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Ain't no worry'로 시작되는 구간은 원곡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부분으로, 멤버 제이유와 렌타가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리메이크의 완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허그'는 지난 2004년 발매된 동방신기(TVXQ!)의 데뷔 싱글 '허그'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3주년을 1개월여 앞둔 티오원이 준비한 깜짝 화이트데이 선물이다.

티오원은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허그를 공개하고,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허그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