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하는 사람 프사에 '방탄 지민' 안돼"…천원식당 사장에 황당 항의

입력 2023.03.09 13:40수정 2023.03.09 13:40
"봉사하는 사람 프사에 '방탄 지민' 안돼"…천원식당 사장에 황당 항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갈무리)


"봉사하는 사람 프사에 '방탄 지민' 안돼"…천원식당 사장에 황당 항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갈무리)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백반 한 상을 1000원에 판매하는 '천원식당' 사장이 프로필 사진도 마음대로 못 바꾼다는 고충을 토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한 김윤경 사장은 무려 14년째 단돈 1000원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든든한 끼니를 제공하고 있다.

투잡을 하며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힌 김윤경 사장은 이날 '쉴 때 뭘 하시냐'는 MC 유재석의 질문을 받았다.

김윤경 사장은 "쉴 때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노래 틀어놓고…제 유일한 낙"이라며 웃었다. 이어 "퇴근하고 캔맥주 하나 들고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등을 본다. 방탄 노래는 다 좋아하는데, '봄날'을 제일 좋아한다"고 말했다.

특히 지민에 대한 팬심을 드러낸 김윤경 사장은 "지민이가 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양손으로 머리 위로 큰 하트를 그려 "지민님 사랑합니다"라며 영상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김윤경 사장은 "제가 프사에 방탄소년단 사진을 올려놓는데, 한 번은 제가 카톡 프사에 지민 사진을 해놨다"며 "그랬더니 제 카톡으로 '천 원 밥집 봉사하신다는 분이 이런 걸 올려도 돼요?'라는 연락이 왔다"고 밝혔다.

이에 당시 김윤경 사장은 "왜 안 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건데 왜 안되나요?"라고 묻자, 상대방은 "봉사하는 분이 그러면 안 된다"고 화를 냈다고. 결국 김윤경 사장은 프사를 내렸다고 털어놨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아니 그게 왜 안된다는 거냐"며 어이없어했다. 김윤경 사장은 "저도 이해 안 된다.
제가 좋아하는데, 저도 사람인데!"라고 목소리 높였다.

유재석은 "내 공간에 내가 좋아하는 스타를 올린다는 게 무슨 문제가 되냐. 그냥 올리셔라"라고 역정을 냈고, 조세호도 "올리라"고 거들었다.

김윤경 사장은 유재석과 조세호의 응원에 힘입어 다시 프로필 사진에 지민 사진을 올렸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