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미리예채파' 최예나 "미연 반전 매력 충격…기대해달라"

입력 2023.03.09 11:39수정 2023.03.09 11:39
'혜미리예채파' 최예나 "미연 반전 매력 충격…기대해달라" [N현장]
가수 최예나가 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ENA 예능 프로그램 '혜미리예채파'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혜미리예채파'는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 6인이 외딴 산골에서 안락한 정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복작복작 살림살이를 담아낸 예능이다. 2023.3.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아이즈원 최예나가 '혜미리예채파' 중 가장 반전 매력을 뽐낸 멤버로 미연을 꼽았다.

9일 오전 10시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ENA 새 예능 프로그램 '혜미리예채파'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혜리, 미연, 리정, 최예나, 김채원, 파트리샤 그리고 이태경 PD, 김종무 PD 등 참석했다.


이날 최예나는 "('혜미리예채파' 언니들을)TV에서만 보고 '이런 사람이겠구나' 하고 갔는데 직접 겪어보니 '이 언니가 이런 사람이었나?' 싶을 정도의 충격이 있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방송을 보면 제가 느낀 충격을 똑같이 느낄 수 있다, 반전 매력을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그중에서도 미연 언니가 충격적이었다, 한번씩 무대를 같이 했었는데 그때는 안친해서 몰랐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 그정도로 매력이 너무 많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혜미리예채파'는 외딴 산골에서 안락한 정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혜미리예채파의 복작복작 살림살이를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 '혜미리예채파'는 오는 12일 오후 7시5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