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탈퇴…3人 체제로 개편

입력 2023.03.09 10:37수정 2023.03.09 10:37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탈퇴…3人 체제로 개편
[서울=뉴시스]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23.03.09. (사진=인넥스트트렌드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성훈이 팀을 떠난다.

9일, 소속사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는 멤버 성훈 탈퇴와 관련해 공식 입장문을 게재했다. 인넥스트뮤직은 "본사(인넥스트트렌드)는 성훈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상호 원만하게 합의"했으며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랜 기간 동안 멤버들의 우정과 신뢰를 기반으로 활동해온 팀으로, 이번 결정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노력과 고민이 있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2003년 결성 이후 '정말 사랑했을까', 'My Story', '똑같다면' 등의 히트곡을 발표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정엽·나얼·영준·성훈 4인 체제에서 성훈을 제외한 3인 체제로 개편된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성훈 탈퇴에 관한 입장]

㈜인넥스트트렌드(롱플레이뮤직, 이하 ‘본사’)는 안타까운 마음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 성훈이 2023년 3월 8일부로 팀을 떠나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합니다.

본사는 성훈과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상호 원만하게 합의하였습니다.

많은 팬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랜 기간 동안 멤버들의 우정과 신뢰를 기반으로 활동해온 팀으로, 이번 결정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노력과 고민이 있었습니다.


팀 멤버들과 본사 임직원 일동은 팀을 떠나는 성훈의 앞날을 축복하고 건승을 기원하며 그동안의 눈부신 활동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당사자와 팀 멤버들 모두 어려운 과정을 거쳐 내린 결정인 만큼, 팬 여러분들께서도 성훈의 결정을 존중하고 축복하여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심기일전한 모습을 응원하고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