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 두 번째 미니앨범 '다이아몬드' 발매→단독 콘서트까지

입력 2023.03.09 09:25수정 2023.03.09 09:25
가호, 두 번째 미니앨범 '다이아몬드' 발매→단독 콘서트까지
[서울=뉴시스] 가호(Gaho) 'Diamond' 2023.03.09 (사진= 인넥스트트렌드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가호(Gaho)가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8일 가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다이아몬드(Diamond)' 재킷 티저를 공개했다.

하얀 천을 배경으로 한 티저 이미지에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가호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발표한 싱글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 '온리 유(Only You)' 커버 이미지의 연장선인 다이아몬드 타이포가 연출됐다.

'다이아몬드'는 팬들을 비롯해 앨범을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번 앨범에는 팝과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앤티크한 분위기의 곡들을 수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호는 25일 오후 6시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이번 미니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다이아몬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라커스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송출도 함께 진행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