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서바이벌 'WET!', 카시아 우승…상금 1억원

입력 2023.03.09 08:09수정 2023.03.09 08:09
DJ 서바이벌 'WET!', 카시아 우승…상금 1억원
[서울=뉴시스] 'WET!'. 2023.03.09. (사진 = Wavve, 채널S, A. tv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DJ 서바이벌 '웻 : 월드 이디엠 트렌드(WET! : World EDM Trend)'에서 레이블 '카시아'가 우승했다.

카시아는 지난 8일 웨이브(Wavve), 채널S, A. tv에서 방송된 'WET!' 마지막 회에서 다른 레이블 '룹스', '더 하이스트'를 따돌리고 우승 상금 1억원을 거머쥐었다. 룹스가 2위, 더 하이스트가 3위다.

에이스를 제외한 레이블 팀원들의 빌드업 공연 10분과 에이스 DJ의 신곡을 포함한 메인 10분 등 총 20분 공연으로 결승이 치러졌다.

카시아는 빌드업 공연 10분이 종료된 뒤 에이스 DJ 준코코가 출격했다. '테이크 잇 올(Take It All)' 무대에서는 가수 제이미가 등장해 힘을 실었다.

카시아의 '어드밴스드' 히스는 "앞으로 남은 인생과 젊음을 이 음악에 바치기로 마음 먹었다.
언젠가 작업물로 대결하고 실력으로 승부하는 신(scene)이 되도록 제가 가진 모든 걸 다 걸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순위는 관객 평가단 70%와 심사위원 30% 점수를 합산해 선정했다. 레이든, 숀, 수란, 제이블랙, 박명수, DJ 찰스, 마마무 솔라가 심사위원으로 함께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