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의 신부' 김영옥, 子 손창민 악행에 자책…"자식 잘못 키운 내 죄"

입력 2023.03.08 20:06수정 2023.03.08 20:06
'태풍의 신부' 김영옥, 子 손창민 악행에 자책…"자식 잘못 키운 내 죄"
KBS 2TV '태풍의 신부'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태풍의 신부' 김영옥이 자책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는 르블랑 회장 강백산(손창민 분)이 어머니 박용자(김영옥 분)에게 뺨을 맞아 긴장감을 유발했다.

이날 남인순(최수린 분)은 아들 강태풍(강지섭 분)을 위험에 빠트린 남편 강백산을 떠나기로 마음먹었다. 짐을 싸고 있는 그의 앞에 박용자가 나타났다. 남인순은 "저 이제 강백산이랑 못 산다, 안 살 거다"라고 알렸다.

박용자가 "이혼이라도 하려는 거냐"라며 놀라자, 남인순은 맞다며 "강백산이 제 새끼를 죽이려 했다. 강백산 때문에 우리 태풍이가 죽다가 살아났다"라고 밝혔다. 박용자는 충격에 휩싸였다. 남인순은 강백산이 수많은 악행을 저지를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자신과 어머니가 모른 척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에 박용자는 과거를 떠올리며 후회했다. 이때 강백산이 등장했다. 박용자는 "우리 태풍이 죽이려 한 게 정말이냐"라면서 "네가 사람이냐. 어떻게 자기 자식을 죽이려 한단 말이냐"라고 소리쳤다.

강태풍은 "바람이를 죽이려다 태풍이가 잘못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 말에 박용자가 분노해 아들의 뺨을 내리쳤다. 이어 "그걸 말이라고 하냐. 사람 죽이려 한 게 무슨 자랑이냐. 내가 자식을 잘못 키웠다. 이게 다 내 죄"라며 눈물을 훔쳤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