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이상윤 "이지아, 겉모습 마냥 예쁜데 실제로 털털하고 인간적"

입력 2023.03.07 14:48수정 2023.03.07 14:48
'판도라' 이상윤 "이지아, 겉모습 마냥 예쁜데 실제로 털털하고 인간적"
tv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판도라: 조작된 낙원' 이상윤이 이지아에 대해 칭찬했다.

이상윤은 7일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 tvN 새 주말드라마 '판도라: 조작된 낙원'(극본 현지민/연출 최영훈/이하 '판도라') 제작발표회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이지아에 대해 "겉으로 봤을 때는 마냥 예쁘고 차도녀 느낌인데 실제로 알고 보면 굉장히 털털하고 인간적"이라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연기할 때도 마찬가지"라며 "어떻게 보면 고집을 부릴 수 있고 힘들어할 수 있는데 의견을 제시하면 되도록 수용하려고 노력해줘서 고마웠다, 같이 하는 데 있어서 신을 잘 살리려고 해줘서 호흡 맞추는 데 편하고 즐겁지 않았나 한다"고 덧붙였다.

이지아는 "다른 배우들도 다 연기를 할 때 아무리 카메라가 저를 잡고 있어도 최선 다해 연기를 해준다"며 "저의 최상의 연기가 나올수 있도록 노력해주는 모습이 고맙다, 상윤씨도 그런 점이 편하고 좋았다"고 털어놨다.

한편 '판도라'는 누구나 부러워하는 인생을 사는 여성이 잃어버렸던 과거의 기억을 회복하면서 자신의 운명을 멋대로 조작한 세력을 응징하기 위해 펼치는 복수극으로, 오는 11일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