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사랑방' 서장훈, 모두가 놀란 연애 상담 고수…'고대 수지'도 감탄

입력 2023.03.02 14:20수정 2023.03.02 14:20
'명동사랑방' 서장훈, 모두가 놀란 연애 상담 고수…'고대 수지'도 감탄
EN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명동사랑방' 서장훈이 특급 연애 강의를 선보인다.

2일 방송되는 ENA '명동사랑방' 5회에서는 찐친 대학생 16인의 단체 미팅 현장이 그려진다.

'명동사랑방'은 우정과 사랑 사이, 1박 2일간 숨 가쁘게 펼쳐지는 커플 매칭을 그린 초대형 미팅 프로그램이다. 무엇보다 '명동사랑방'은 커플 매니저로 변신한 4MC 서장훈, 채정안, 박하선, 양세찬이 대학생들과 펼치는 티키타카로 호평을 끌어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서장훈이 연애 상담 고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서장훈이 혼돈에 빠진 앙큼상큼 팀의 '고대 수지'에게 특급 연애 강의를 선보이는 것.

녹화 당시, 서장훈은 "남자의 마음으로 이야기를 해주겠다, 내가 연애 강의 전문 아니겠나"라며 모두가 놀란 꿀팁을 선사했다. 이에 '고대 수지' 이나래는 "설득당했다"며 서장훈의 족집게 연애 강의에 감동했다. 과연 '고대 수지'를 설득한 서장훈의 연애 꿀팁은 무엇이었을지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의 뒤통수를 제대로 친 반전 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에 출연진은 "이렇게 될 수도 있구나"라며 충격적인 전개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해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더한다.

'명동사랑방' 5회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