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산후 탈모 때문에 모자 착용…남편, 子 태어나니 난리 났다"

입력 2023.03.01 22:52수정 2023.03.01 22:52
전혜빈 "산후 탈모 때문에 모자 착용…남편, 子 태어나니 난리 났다"
MBC '라디오스타'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전혜빈이 산후 탈모를 고백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전혜빈이 출산 후 방송에 복귀해 이목을 끌었다.

전혜빈은 얼마 전 아들을 출산했다며 "이제 4개월 됐다. 너무 예쁘다"라고 알렸다. 산후우울증은 없냐는 물음에는 "제가 워낙 치열하게 살다가 늦게 아이를 가져서 그런지 우울증이 없다. 기쁨이 더 컸다"라고 답했다.

전혜빈을 지켜보던 MC 김구라가 모자 착용에 대해 물었다. 전혜빈은 "산후 탈모가 지금 엄청나다. 그래서 모자를 쓰고 나왔다"라고 솔직히 고백했다.

그러면서 "불혹에 아이를 낳다 보니 뼈나 관절이 좀 아프다. 그래도 너무 예쁘니까 열심히 잘 키우고 있다. 아들이 성격도 순하다. 너무 안 울어서 이웃들이 집에 아기가 있는지도 모를 정도"라고 밝혔다.

출산 후 남편의 반응도 언급했다. 전혜빈은 "아기 태어나기 전에는 남편이 우리 인생이 더 중요하다고 했었다. 너무 프로필 사진도 아기 얼굴로 하지 말자고 그러는 거다.
또 제가 배우니까 밖에서는 아기 얘기도 하지 말라고 해서 서운했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아이가 태어난 뒤 180도 바뀌었다고. 전혜빈은 "남편이 지금은 아주 난리가 났다. 밖에 다니면서 사람들한테 아기 사진 다 보여주고 그런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