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결, 본인 소유 마술 공장 공개…3개 건물 '870평 규모'

입력 2023.02.25 16:55수정 2023.02.25 16:55
이은결, 본인 소유 마술 공장 공개…3개 건물 '870평 규모'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은결이 870평 규모의 마술 공장을 공개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대한민국 매직 보스 이은결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상상 공장이 공개된다.

전국 투어를 마친 이은결은 이날 크루들과 함께 이천에 위치한 본인 소유의 870평 부지의 상상 공장, 일명 '은결와트'에서 2주간 휴식 겸 재정비에 들어갔다.

국내 마술 업계 최대 규모인 이은결의 상상 공장은 마술과 퍼포먼스를 연습할 수 있는 넓은 스튜디오와 각종 마술 도구들이 탄생되는 연구실 그리고 크루들과 함께 지내는 합숙 공간 등 총 3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다고.

고장 난 마술 도구 수리부터 파손된 벽면 보수까지 무엇이든 완벽하게 고치고 만들어 내는 것을 본 출연진들은 "이분들이 진짜 마술사 아니에요?"라며 놀라워했고, 이은결은 "이분들이 없으면 무대에서 상상을 펼치지 못한다"라 말했다고 해 마술 같은 크루들의 열일 현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점심 시간에 크루들이 "절대 안 먹겠다"는 이은결을 제외하고 인원수에 딱 맞춰 라면을 끓이자 오하영은 "저도 라면은 3개까지는 먹는다"며 양이 모자랄까 걱정했다.

몸매 유지를 위해 20년 간 1일1식 중이라는 이은결이 거부할 수 없는 라면 냄새의 유혹을 참아내는 것을 보고 그의 초인적인 인내력에 감탄하던 전현무는 이후 "어디 가서 1일1식이란 말 하지 마"라 타박했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매직 보스 이은결의 상상 공장에서 생긴 일은 26일 오후 4시45분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