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완벽한 가족' 드라마 확정…'세중사' 유키사다 이사오 연출·정지소 출연

입력 2023.02.23 11:26수정 2023.02.23 11:26
웹툰 '완벽한 가족' 드라마 확정…'세중사' 유키사다 이사오 연출·정지소 출연
사진 제공=대원씨아이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네이버 웹툰 '완벽한 가족'이 드라마로 탄생한다.

23일 제작사 빅토리콘텐츠에 따르면 네이버 웹툰 '완벽한 가족'은 일본 감독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 연출로 드라마화된다.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해 보이는 선희네 가족이 어느 날 선희 친구 경호의 죽음으로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웹툰이다.

드라마 '완벽한 가족'의 연출을 맡게 된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은 2002년 '고'(GO)로 제25회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감독상을 포함해 영화제의 상을 휩쓸며 각광을 받은 바 있다. 2004년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기록적인 히트로 일본 전역에 신드롬을 일으키며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또한 2018년 첫 만화원작 연출작품 '리버스 엣지'가 제68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 국제비평가연맹상을 수상하기도했다.

'완벽한 가족'에는 배우 정지소와 윤세아가 캐스팅됐다. 정지소는 영화 '기생충' 드라마 '커튼콜' 등 다수의 드라마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윤세아는 드라마 'SKY 캐슬' '비밀의 숲' 등 수많은 작품들에서 다채로운 연기 변신으로 사랑받고 있다.

정지소는 같은 반 친구를 죽였다고 엄마에게 고백을 하며 사건의 중심에 서게 되는 여고생 최선희 역으로 부모의 기대 속에서 뜻하지 않는 사건을 겪게 되는 인물이다.
점점 커져가는 의심으로 숨겨져 있던 치명적인 진실을 마주하는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세아는 선희의 양모인 하은주 역으로 분해 사건의 중심에 있으면서 드라마를 극적으로 이끌 전망이다.

한편 드라마로 제작 될 '완벽한 가족'은 전 세계 OTT로 방영 계획을 밝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청자도 만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