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난 박지은 작가의 페르소나, 전지현과 트리오"

입력 2023.02.23 08:49수정 2023.02.23 08:49
홍진경 "난 박지은 작가의 페르소나, 전지현과 트리오"
KBS 2TV '홍김동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홍김동전' 홍진경이 박지은 작가의 페르소나임을 연기로 입증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 25회는 동전 던지기 앞면 '톱스타-뒷면 '매니저'가 펼쳐진다. 톱스타가 된 '홍김동전' 멤버들이 이번에는 드라마 스케줄을 소화한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김숙이 "멤버 중 드라마를 많이 해본 사람은 홍진경"이라고 하자 홍진경은 기다렸다는 듯이 "나는 박지은 작가님의 페르소나"라고 밝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푸른 바다의 전설' 모두 전지현의 친구로 출연한 홍진경은 "다른 드라마 출연 제의가 들어왔지만 다 고사했다"며 "나는 박지은 작가, 전지현과 트리오"라고 주장 해 주우재는 마시던 커피를 뿜었다고.

이에 홍진경은 "박지은 작가와 최은영 작가(홍김동전 메인 작가)를 존경한다"라며 "나 써주는 작가님이 최고"라고 말 한 후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타이타닉3' 찍자고 해도 안 한다"며 "'아바타'? 얼굴에 칠하는 것도 싫다"라고 해 굴하지 않는 강한 패기를 보였다는 후문.

이날 홍진경과 김숙은 '선덕여왕'의 덕만과 미실 역할로 연기를 한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특히 미실 패러디 '비실'로 분한 홍진경은 '선덕여왕' 대사를 완전히 외워 준비된 연기파 배우의 면모로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홍진경은 그동안 탄탄하게 다져온 연기 실력으로 완벽한 비실을 탄생시켰다고 해 방송을 기대하게 한다.

이에 대해 제작진 "홍진경의 연기를 많이 봤지만 이렇게까지 혼신의 연기를 보여줄지 몰랐다"라며 "현장에 있던 제작진 모두 홍진경의 준비성과 연기에 감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