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찬·차서원 주연 BL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3월17일 공개

입력 2023.02.22 15:15수정 2023.02.22 15:15
공찬·차서원 주연 BL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 3월17일 공개
사진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B1A4 멤버 공찬과 배우 차서원의 첫 BL 도전작 '비의도적 연애담'이 오는 3월 공개된다.

22일 소속사 공찬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와 차서원이 몸담고 있는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두 사람이 출연하는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연출 장의순)은 오는 3월17일 낮 12시 티빙에서 처음 공개된다.

티빙 '비의도적 연애담'은 시작은 의도적,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BL(Boys Love)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만화 '비의도적 연애담'(글/그림 피비)을 원작으로 하며 공찬과 배우 차서원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찬은 복직을 위해 회장님의 최애 아티스트인 윤태준(차서원 분)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대기업 총무과 직원 지원영 역을 맡았다. 천성이 밝고 누군가를 돕기 좋아해 주변에 늘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핵인싸 캐릭터로 그동안 출연했던 작품들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상대역인 윤태준 역을 맡은 차서원과의 로맨스 케미 역시 큰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BL 장르에 첫 도전인 것은 물론, 캐스팅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기에 '비의도적 연애담'에서 공찬이 보여줄 활약에 시선이 집중된다.

공찬은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부터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1.5' 등에 출연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탄탄한 필모그라피를 쌓아가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