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결혼 후 유일한 보금자리는 화장실…혼자 와인 마신적도"

입력 2023.02.22 08:55수정 2023.02.22 08:55
하하 "결혼 후 유일한 보금자리는 화장실…혼자 와인 마신적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방송인 하하가 아내인 가수 별을 옆에 두고 싱글 후배가 부럽다며 용감한(?) 멘트를 던졌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하하와 별 부부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이상민은 하하 별 부부를 향해 "솔직하게 이야기하겠다. 둘이 '거품 잉꼬부부다'라는 소문이 있다"라고 조심스레 물었고, 탁재훈과 임원희 등은 부부의 민낯을 밝혀내겠다며 날카로운 눈빛으로 둘을 응시했다.

이상민은 이에 대한 증거로 "하하가 결혼하지 않은 후배를 부러워한다"며 "방송 중 '집이 크건 작건 그건 상관없어. 너 혼자 사는 게 축복이야'라고 했다"고 밝혔다.

하하는 "배우 이이경과 함께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그 친구의 모습이 되게 자유롭게 느껴졌다. 또 내가 당시 아내에게 많이 혼났던 때이기도 하다"며 "혼자 사는 집을 봤는데 널브러진 소주병과 담배 향기 등 정돈 안 된 자유의 냄새에 '오 여기가 천국인가'라는 생각을 했었다"고 솔직하게 전해 돌싱남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에 별은 "어제만 해도 남편과 '짐이 너무 많다. 짐을 좀 줄여야 한다. 옷과 신발이 너무 많으니 원룸 같은 걸 얻어서 뭐 보관을 하는 방을 얻을까?'하더라. 그래서 '그러면 내가 그 짐과 함께 나가겠다'했다. 그랬더니 하하가 '아니다. 내가 나가겠다'라고 하더라"라고 폭로해 폭소를 안겼다.

별은 "생활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불행하고 힘들어서라기보다는 아이들도 3명이고 집에 항상 사람이 많아서였던 것 같다"며 "나만의 공간, 나만의 쉼 이런 공간이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하하는 "신혼 때는 둘이니까 각자 편하게 있을 수 있었지만, 첫째 태어나고 장모님 들어오고 이모님 들어오고 둘째와 셋째까지 생기니 나의 유일한 보금자리이자 쉴 곳은 화장실뿐이었다. 화장실에서 혼자 와인도 마신 적 있다. 만취해서 나왔다"고 토로했다.


별은 "하하가 화장실에만 들어가면 나오질 않는다. 이에 더해 아이들이 다 깨고 시끌시끌해도 잠이 안 깬척 하며 끝까지 일어나지 않더라"라고 폭로해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하하는 지난 2012년 가수 별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