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전지현 건넨 말에 '입틀막'…런던 패션쇼 밝힌 투샷

입력 2023.02.21 11:56수정 2023.02.21 11:56
손흥민, 전지현 건넨 말에 '입틀막'…런던 패션쇼 밝힌 투샷[영상]
축구선수 손흥민(왼쪽), 배우 전지현. (더블유코리아 갈무리)


손흥민, 전지현 건넨 말에 '입틀막'…런던 패션쇼 밝힌 투샷[영상]
축구선수 손흥민(왼쪽), 배우 전지현. (더블유코리아 갈무리)


손흥민, 전지현 건넨 말에 '입틀막'…런던 패션쇼 밝힌 투샷[영상]
축구선수 손흥민(왼쪽), 배우 전지현.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영국 런던에서 열린 버버리 패션쇼에서 배우 전지현과 축구 선수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전지현과 손흥민은 20일(현지시간) 런던에서 열린 다니엘 리의 첫 데뷔작인 버버리 2023 가을·겨울쇼(F/W)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두 사람의 투샷이 패션매거진 더블유코리아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공개됐다.

더블유코리아는 이날 인스타그램에 "역사적인 조우가 이뤄졌다. 다니엘 리의 버버리 데뷔 컬렉션에 배우 전지현과 축구선수 손흥민이 참석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버버리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두 사람은 취재진 앞에 나란히 서서 포즈를 취했다.

전지현은 길게 늘어뜨린 헤어스타일에 허리끈을 단단히 조여 맨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를 입었다. 손흥민은 머리를 깔끔하게 뒤로 넘겼고, 검은색 목티에 트렌치코트를 매치했다.

이들은 "여기 봐주세요", "마지막이요"라고 외치는 취재진의 요구에 따라 방향을 조금씩 바꿔가며 포스를 뽐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또 다른 영상에서 전지현은 손흥민에게 웃으면서 "사인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전지현이 두 손을 모으고 고개를 숙이자, 손흥민은 주머니에서 손을 뺀 뒤 "아니에요, 아니에요. 당연히 해드려야죠"라고 말하면서 똑같이 고개를 숙였다. 또 쑥스러운 듯 손으로 입을 틀어막았으나, 미소가 감춰지지 않았다.

이후 전지현은 "너무 팬이다"라며 팬심을 드러냈고, 손흥민은 "너무 감사하다. 영광스럽다"며 부끄러워했다.
두 사람은 연신 고개를 숙이며 인사를 주고받았다.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와 축구 선수가 처음으로 함께 포착된 모습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이들은 "이 투샷을 가능하게 해준 버버리에 감사하다", "둘 다 너무 귀엽고 포스가 장난 아니다", "슈퍼스타들의 만남", "생각지도 못한 투샷인데 너무 멋있다", "잘 어울린다" 등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