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박군 "나이 차이 8살,키 차이 8㎝ '팔팔 부부'"…싸움 후 쿨한 화해

입력 2023.02.21 09:46수정 2023.02.21 09:46
한영♥박군 "나이 차이 8살,키 차이 8㎝ '팔팔 부부'"…싸움 후 쿨한 화해
사진제공=SBS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한영과 박군의 신혼 생활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한영이 남편 박군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영은 "'강철부대'를 보고 우리 남편에게 반했다"라며 남편 박군을 소개해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다. 한영과 박군은 "나이 차이도 8살이고, 키 차이도 8㎝이다"라며 '팔팔 부부'란 귀여운 별명을 소개해 폭소를 안겼다.



한영은 "특전사다운 듬직한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는데, 좀 다른 면이 많다"라고 털어놓으며 예측불허의 신혼생활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한영은 퇴근 후 바로 씻지 않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박군을 재촉하는가 하면, 엄마같이 잔소리도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아내들의 공감을 유발했다.



또 홈쇼핑 방송을 위해 새벽 출근을 준비하던 한영은 집에서 나가기 전 박군에게 이불을 덮어주는 따뜻한 면모를 보여 박군을 감동시켰다. 이에 박군이 사랑의 아침 식사를 준비하자, 한영은 "너무 잘 만들었다", "사진 찍어서 SNS에 올려야겠다"라고 칭찬을 쏟아부으며 달콤한 신혼생활로 시청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단란한 아침 식사 후에는 팔팔 부부의 청소 시간이 그려졌다. 한영은 느긋하게 청소하는 박군을 일일이 관찰하는가 하면, 꼼꼼히 청소하는 프로 깔끔러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결국 청소하다말고 강아지와 노는 박군의 모습에 한영은 "결혼 후 동네 꼬맹이랑 사는 것 같다"라며 하소연을 하기도 했다.




후반부에는 부부싸움을 한 후 화해하는 팔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영은 밖에서 술을 마시다 늦은 박군에게 서운한 점을 늘어놓으며 그동안 참았던 화를 터트렸다. 이에 박군도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하자, 한영은 누구보다 쿨하게 사과를 받아주는 모습으로 훈훈한 마무리를 선사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