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장현성, 이보영 배신…조성하 손 잡았다(종합)

입력 2023.02.18 23:44수정 2023.02.18 23:44
'대행사' 장현성, 이보영 배신…조성하 손 잡았다(종합)
JTBC '대행사'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대행사' 장현성이 이보영을 배신하고 조성하의 손을 잡았다.

18일 방송된 JTBC 주말드라마 '대행사'(극본 송수한/연출 이창민)에서는 고아인(이보영 분)이 믿었던 유정석(장현성 분)에게 뒤통수를 맞았다.

최창수(조성하 분)는 강한수(조복래 분)에게 SNS 업무 관련 보고를 했다. 강한수는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서 최창수를 박영우(한준우 분), 고아인과 비교했다. 최창수는 모멸감에 부들부들 떨었다. 강한수는 3000억 원에도 눈 하나 깜짝 안 하는 사람도 있는데 월급 가지고 떠냐며 조롱했다.

고아인은 결혼을 앞둔 유정석의 딸에게 웨딩드레스를 선물했다. 또 팀원들과 회식을 했다. 조은정(전혜진 분)은 혼자 술을 마시는 고아인을 말리면서 "어깨 건초염 걸릴 때까지 따라드리겠다"고 말했다.

최창수는 유정석에게 회사로 돌아오라고 했다. 고아인이 1년 안에 매출 50% 상승을 달성하지 못할 거니 자기가 대표를 하고, 유정석이 제작 본부장을 하라는 것이었다. 유정석은 단번에 거절했다. 최창수는 유정석에게 호텔 웨딩홀 계약서를 건넸다. 최창수는 "네 딸도 너처럼 무시당하면서 살게 할래? 넌 네 딸보다 고아인이 중요하냐?"라며 유정석을 자극했다.

고아인과 팀원들은 자리를 옮겨 유정석의 술집에 갔다. 조은정은 유정석이 보고 있던 웨딩홀 계약서를 발견했다. 고아인은 평소와 다른 유정석의 모습을 이상하게 여겼다. 유정석에게 무슨 일 있냐고 물었다. 유정석은 고아인에게 살 만하냐고 묻곤 "나는 사는 게 영 만만치가 않다.
내 삶에는 이제 희망이 없다"라고 말했다.

결국 유정석은 최창수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유정석의 결혼식장에 가서야 이 사실을 알게 된 고아인은 헛웃음을 지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