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이제훈, 시즌1 부캐 왕따오지 소환…마성의 매력

입력 2023.02.18 13:16수정 2023.02.18 13:16
'모범택시2' 이제훈, 시즌1 부캐 왕따오지 소환…마성의 매력
SBS 모범택시2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모범택시2' 이제훈이 해외 불법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는 폭력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시즌1 최강 부캐(부캐릭터) '왕따오지'를 소환한다.

18일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 측은 2회에서 김도기(이제훈 분)가 시즌1에 나왔던 부캐 왕따오지로 변신한다.

1회에서 김도기가 해외 취업 후 실종된 청년 이동재(조지안 분)를 찾기 위해 그가 입사한 곳으로 보이는 '천금 인터내셔널'에 위장 취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천금 인터내셔널'은 해외 취업을 미끼로 컴퓨터 전공 청년을 납치하고, 폭행과 협박을 통해 강제로 도박 프로그램을 만들게 하는 폭력조직이었다. 이처럼 극악무도한 범죄집단에 혈혈단신으로 납치된 김도기가 위기를 극복하고 '천금'을 응징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베트남 왕따오지'로 변신한 김도기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왕따오지'는 시즌1 당시, 김도기가 보이스피싱 조직을 응징하며 선보였던 부캐로, 마성의 매력을 통한 미남계가 주특기인 캐릭터.

하얼빈 출신 사업가라는 설정을 가진 '왕따오지'가 어째서 베트남 코타야 한복판에 출몰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더욱이 화려한 장신구와 트레이드 마크인 잠자리 안경,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까지 챙겨 입은 '베트남 왕따오지'의 패션센스와 치명적인 눈빛이 웃음을 자아내는 포인트. 이에 다시 시작된 김도기의 버라이어티한 부캐 플레이에도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도기는 실종 청년 이동재에 대한 추적에서 한발 나아가 교묘한 점조직으로 이루어진 '해외 불법 도박사이트 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한 판을 짤 예정. 이에 시작부터 제대로 터질 '택시히어로' 김도기의 맹활약을 토대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모범택시2' 2회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18일 밤 10시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