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특유의 맑은 눈 '반짝'

입력 2023.02.16 10:00수정 2023.02.16 16:00
안유진, 특유의 맑은 눈 '반짝'
(제공 = 클리오) 2023.02.16.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SS(봄여름) 시즌의 새로운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신제품은 ‘클리오 코숏에디션’으로 한국의 토착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았다.

안유진은 두 가지 고양이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에서 안유진은 결점 없이 마무리된 완벽한 피부 표현과 특유의 맑은 눈빛을 돋보이게 해주는 부드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뽐냈다.

출시 하루만에 판매량 3만개를 돌파한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이번 에디션 컨셉에 맞춰 귀엽고 힙한 한정 패키지로 리뉴얼됐다. 특히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퍼프와 베이지 브라운의 컬러의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킬 커버만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 층 더 얇고 섬세하게 피부를 표현해낼 수 있도록 가볍고 세미매트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코숏 에디션으로 출시된 ‘프로 아이 팔레트’는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돌아왔다. 치즈 고양이가 떠오르는 살구 빛의 19호, 고양이 발바닥이 연상되는 라이트한 핑크의 20호 2가지의 신규 컬러가 출시됐다. 데일리한 컬러 구성으로 높은 활용도 및 높은 밀착력으로 가루날림 걱정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