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 "원빈 형님이 나를... 현빈은 부조금을..." 고백

입력 2023.02.11 09:54수정 2023.02.11 10:21
배우 이시언 "원빈 형님이 나를... 현빈은 부조금을..." 고백
유튜브 채널 '인생84' 영상 캡처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시언이 원빈, 현빈, 송승헌 등 스타들과 인연을 공개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인생84'를 통해 공개된 '이시언 술터뷰' 영상에서 이시언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기안84는 이시언에게 "형은 어쩜 슈퍼스타 인맥이 있냐, 원빈 형님이랑 친하지 않냐"라며 이에 대해 물었고, 이시언은 "친하진 않다"라면서 "재계약을 할 때쯤 '응답하라'가 잘 돼서 대표님이 불안했는지 원빈 형님이랑 영화 촬영 장소에 오셨더라, 그때 형님이 '우리 한 번 도와주시죠' 해가지고 지금까지 여기 있다"라고 일화를 들려줬다. 기안84는 "그러고 원빈 형님은 다른 소속사 가시지 않으셨냐"라 했고, 이시언은 "'너라도 있어라' 한 건가"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기안84는 송승헌과의 친분도 물었고, 이시언은 "아 승헌씨?"라고 해 친분을 자랑했다. 또 현빈과의 사이에 대해서는 "드라마 '친구'를 하면서 친해졌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현빈의 미담도 들려줬다.
이시언은 "촬영하다가 선배님 아버님이 돌아가셔서 장례식장에 간 적이 있는데 부조할 돈이 없어서 현빈, 민준이형 먼저 들어가라고 하고 난 안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었다, 한 5분 있다가 빈이가 나와서 내게 봉투를 주면서 '이거 빌려줄게 나중에 잘 되면 그때 줘'라고 하더라, 너무 감동받았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하지만 "그 뒤로 (빈이를) 못봤다"라고 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시언은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