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10년간 쌀 안 먹어" 충격적인 식습관 고백

입력 2023.02.11 05:30수정 2023.02.11 10:13
김완선 "10년간 쌀 안 먹어" 충격적인 식습관 고백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완선이 늘씬한 몸매의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가수 김완선이 게스트로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오프닝에서 정형돈은 "쌀을 안 먹는다던데"라고 물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김완선은 한창 활동했을 당시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그때 매니저가 뭐 먹으면 제가 살찐다고 생각했던 것 같다. 활동량이 많아서 그렇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그렇게 (타의에 의한 다이어트를) 할 때가 있었다"라더니 "한 10년동안 쌀을 안 먹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김완선은 "방송국마다 자판기 커피가 있었다. 달달한 커피를 마셨다. 어릴 때는 (기운이 없는 이유를) 몰랐는데 (밥을 안 먹으니까) 당이 떨어져서 그런 커피를 주로 먹었던 것 같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기운 없어서 힘들어하고 있으면 아이스크림 먹고 또 충전해서 무대를 해내고 그랬다"라고 덧붙였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몸무게 오차가 1kg 안팎이라던데"라는 이어진 질문까지 놀라움의 연속이었다. 김완선은 맞는 얘기라며 "변화가 별로 없다. 데뷔 시절 45kg이었는데 요즘에도 46kg 정도 나간다"라고 고백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를 듣던 정형돈은 "야식 이런 건 안 먹냐"라고 물었다. 김완선은 당연하다는 듯이 "야식 안 먹죠~"라고 답했다. 또 "저녁 6~7시 이후에는 웬만하면 안 먹으려 한다"라며 몸매 유지 비결을 공개했다.

그러자 정형돈은 "다들 일부러 저녁 7시 이후에 맛있게 먹으려고 야식 시키지 않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완선은 "그때 먹으면 잘 때 어떻게 자냐"라며 놀란 눈치였다. 이에 이석훈까지 "(야식 먹으면) 좋다, 내 몸이 너무 좋아진다"라고 농을 던졌다.

김완선의 피부 관리 비법도 공개됐다.
오전 스케줄 없이 낮 12시까지 무조건 잔다는 것. 김완선은 "오전에 상태가 안 좋다"라며 웃었다. 그러면서 "예전에는 잠을 못 자도 차이가 없었는데 지금은 나이가 있으니까 잠 못 자면 다른 사람이 되더라. 안 나가는 게 낫겠다 싶었다"라며 "어릴 때 잠도 못 자고 힘들게 일했으니까 '난 지금 편해야 돼' 이런 보상 심리도 있다. 웬만하면 (오전에) 일 안 잡는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