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집? 아니, 가수가 개꿀" 테이 발언에 ㅎㅎㅎ

입력 2023.01.27 11:02수정 2023.01.27 11:13
"햄버거집? 아니, 가수가 개꿀" 테이 발언에 ㅎㅎㅎ
튜브 채널 '모비딕 Mobidic'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테이의 "연예인이 개꿀"이라는 말에 선미가 고개를 끄덕였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모비딕 Mobidic'에 게재된 웹 예능 '선미의 쇼!터뷰'에는 '본업은 가수이고 뮤지컬을 사랑하는 테이 씨, 햄버거 얘기를 가장 많이 하고 가셨습니다'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선미는 햄버거 가게를 찾아 테이를 만났다. 이날 햄버거를 시킨 테이는 "골목 식당에 출연한 뒤 사업을 하게 됐다. 내 본업은 가수다. 수제 버거를 좋아하는 햄버거 집 사장이기도 하다"라고 말했다.

테이는 내 본업은 '가수 vs 햄버거집 사장'이라는 물음에 "가수다. 방송에서도 전했다. 은유적으로 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미는 "근데 나도 연예인이라는 직업은…"이라는 말에 테이는 선미의 대답을 끊으며 "개꿀이지?"라고 확신했고, 선미 역시 그렇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테이는 "이제 인정해도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테이는 "나도 사실은 이게 이석훈이라는 내 친구가 장난으로 나한테 '나도 가게 같은 거 할까?' 했을 때 '아니다, 가수가 개꿀이다'라고 농담처럼 했던 건데 방송을 타게 된 거다"라고 설명해 다시 한번 폭소를 안겼다.

그러면서 "사실 하던 일이 최고다. 새로운 일 해봤자 하던 일보다 쉬운 일은 없다"라고 진지하게 생각을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