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세 연하 승무원과 결혼한 가수, 뜻밖의 고백 "3년 만에..."

입력 2022.10.17 08:15수정 2022.10.17 10:35
10세 연하 승무원과 결혼한 가수, 뜻밖의 고백 "3년 만에..."
TV조선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건강한 집' 김재롱이 다이어트에 성공했음에도 건강 위기를 겪었던 과거를 고백한다.

17일 오후 7시 방송되는 TV조선 '건강한 집'에는 개그맨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에 성공하며 신곡 '누나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차세대 트로트 스타 김재롱이 출연한다.

김재롱은 9년 전 10세 연하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했다. 녹화 당시 그는 "신혼 생활 3년 만에 체중이 급격하게 증가했지만 2세 계획을 위해 무려 14kg을 감량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재롱은 육아의 달인으로 거듭난 '일등 아빠'이기도 하다. 그는 자신의 육아 스킬부터 두 아들을 위한 맞춤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하우스까지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특히 "두 아들을 위해 마련한 홈 캠핑장이 가장 실패한 인테리어"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건강 위기를 극복하고 가족들과 활력 넘치는 생활을 할 수 있게 된 스토리도 털어놨다. 그는 "다이어트에 성공했음에도 고지혈증, 당뇨 전 단계, 협심증까지 진단받았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하지만 "이후 건강 관리를 위해 각별히 신경을 쓴 덕분에 현재는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건강 위기를 극복하고 에너지 넘치게 사는 김재롱의 건강 비법이 더욱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건강한 집'은 이날 오후 7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