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 유튜버 이천수, 다짜고짜 사과 영상 올린 이유가 ㅋㅋㅋㅋ

입력 2022.09.20 15:27수정 2022.09.20 15:46
30만 유튜버 이천수, 다짜고짜 사과 영상 올린 이유가 ㅋㅋㅋㅋ
리춘수 유튜브채널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과거 트러블메이커였던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 이천수가 미래를 예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이천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녕하세요, 이천수입니다'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이천수는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등장했다. 계속해서 무거운 얼굴을 하던 그는 고개를 가로저으며 “제가 이 말을 하기까지 굉장히 오래 걸렸다"라면서 "30만 구독자가 됐다. 여러분들 덕이다"라고 갑작스러운 웃음을 참지 못했다.

시작과 달리 '반전' 감사 인사를 전한 이천수는 “최근에 사과를 안 해봐서 안절부절못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1억 뷰를 달성했다. 여러분에게 꼭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다"라고 영상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정확한 설명을 시작했다.

이어 그는 "내 인생 루틴상 사고를 칠 수 있다"며 "그래서 미리 사과 영상을 찍는 것이다.
그래서 고개를 숙여 사죄를 드린다"라고 부연했다.

그러면서 "최대한 사고를 치지 않고 사랑해주시는 만큼 더욱 열심히 하겠다”며 “멋진 콘텐츠로 다가갈 수 있는 이천수가 되겠다”고 영상의 시작과 다른 포부(?)를 드러내 다시 한번 시선을 사로잡앗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추가 영상과 자막을 통해 '이천수형 사고 없이 100만까지 쭉 앞으로 더 재미있는 콘텐츠로 노력하겠다’며 ‘진짜 나중에 소리 없이 채널이 사라질 수 있으니 지금 미리 감사의 말을 드린다'라고 덧붙여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