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아내 류이서 난소나이 검사 결과..."

입력 2022.09.20 15:00수정 2022.09.20 15:26
전진 "아내 류이서 난소나이 검사 결과..."
SBS플러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오픈런'의 MC 전진이 아내 류이서 자랑에 나선다.

오는 21일 오전 9시 방송되는 SBS플러스 '오픈런'에서는 '산부인과 문턱을 낮추는 MZ들'을 소개한다.

건강 관리도 즐겁게 하는 MZ들의 '헬시 플레저'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주변 인식 때문에 산부인과를 가기 힘들었던 예전과는 달리 이른 나이부터 관리하는 MZ세대의 모습을 소개한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는 이른 나이부터 관리하는 청소년의 산부인과 진료부터 난자 냉동 시술까지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권소영 산부인과 전문의가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관련 전문 지식을 뽐내, MC들의 질문 세례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녹화 당시 전진은 "난소 나이를 알아보는 검사가 있다"는 전문의의 말에 "자랑 같겠지만 제 아내가 난소 나이 검사 결과 20대가 나왔다"며 아내 류이서에 대해 자랑했다.
이에 MC 김지민과 정해진은 "축하드린다"며 환호했지만, 권소영 원장은 "전진님의 정자 나이도 알아보셔야 하는 거 아닙니까?"라고 말해 전진을 당황하게 만든다. 이에 김지민은 "혹시 60대 아니냐"고 말했고, 이에 질세라 MC 신지훈은 "정자가 지팡이 짚고 있는 거 아니냐"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오픈런'은 이날 오전 9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