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스

메뉴 펼치기 기사 검색 기사 공유

결혼설 해명한 신지 "축하는 너무나 감사하지만…"

입력 2022.09.16 09:11  수정 2022.09.16 09:42
결혼설 해명한 신지 "축하는 너무나 감사하지만…"
[서울=뉴시스] 신지 2022.09.14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최근 불거진 결혼설에 대해 해명했다.

신지는 15일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이게 대체 왜…축하는 너무나 감사하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에요. 코요태 신곡 콘텐츠 촬영 중 찍은 사진인데 대체 왜죠"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세상에 이런 해명을 할 줄이야.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응원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근데 이제 결혼은 저 혼자서 되는 건 아니잖아요. 지금도 코요태는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라고 했다.


앞서 신지는 소셜미디어에 "♥반쪽"이라는 글과 함께 드레스 사진을 올렸다. 이에 방송인 장영란, 셰프 레이먼킴 등은 축하 댓글을 달았고, 빽가 역시 "이지댕 드디어 올리는구나"라고 댓글을 남겨 결혼설이 불거졌다.

코요태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신곡 '반쪽'과 '영웅'을 발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