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딸 연락이 안돼요" 발견된 의외의 장소가?

입력 2022.08.05 07:04수정 2022.08.05 14:30
"중학생 딸 연락이 안돼요" 발견된 의외의 장소가?
자정이 넘었는데 중학생 딸과 연락이 안된다는 신고를 받고 경찰이 출동한 경찰이 독서실에서 딸을 발견했다. 사진=인천경찰페이스북 캡처

[파이낸셜뉴스] 자정이 넘은 시간에도 중학생 딸이 귀가하지 않는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의외의 장소에서 핵생을 발견했다.

4일 인천경찰청은 공식 SNS를 통해 최근 중부경찰서에 신고가 접수됐던 한 아버지의 사연을 공개했다. 경찰은 "자정이 넘었는데 학원에 간 딸이 연락이 안 된다"는 아버지의 다급한 신고를 받고 중학생 A양이 마지막으로 있던 건물을 찾아갔다.

건물 관리인의 협조를 얻어 내부에 들어간 경찰은 2인 1조로 나눠 한시간 가량 14층 건물 모든 층을 수색했지만 A양을 찾지 못했다.

경찰은 마지막으로 건물 내 A양이 다닌다는 학원을 찾아갔다. 학원 문틈으로 손전등을 비추자 내부에 독서실이 있는 모습이 보였다. 경찰은 수차례 문을 두드리자 안에서 인기척이 들렸다. 내부에 사람이 있다는 걸 확인한 경찰은 호루라기와 손전등을 이용해 신호를 보냈다.

잠시 뒤 학원 문이 열리고, 학생 한 명이 나왔다. 신고가 접수된 A양이었다.
알고 보니 A양은 독서실에서 공부하다 귀마개를 꽂은 채 잠이 들었고. 학원 문이 닫히는 것을 미처 몰랐던 것이다.

경찰은 A양을 아버지에게 인계했다. 마음을 졸이던 A양 아버지는 딸을 보자마자 얼굴을 매만지며 안도했다.

moon@fnnews.com 문영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