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스

메뉴 펼치기 기사 검색 기사 공유
정치

文, 귀향 후 첫 휴가.. 파란 셔츠에 선글라스 끼고 찾은 곳은

입력 2022.08.02 08:33  수정 2022.08.02 11:00
文, 귀향 후 첫 휴가.. 파란 셔츠에 선글라스 끼고 찾은 곳은
여름휴가 차 제주 찾은 문재인 전 대통령 (제주=연합뉴스) 변지철 기자 = 1일 오후 여름 휴가차 제주공항에 도착한 문재인 전 대통령. 문 전 대통령은 1주일간 제주에 머물며 휴양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2022.8.1 bjc@yna.co.kr (끝) /사진=연합 지면화상
[파이낸셜뉴스] 문재인 전 대통령이 귀향 후 첫 여름 휴가를 위해 1일 제주를 찾았다.

문 전 대통령은 김정숙 여사와 함께 이날 저녁 7시 15분 부산발 대한항공 항공편으로 제주공항에 도착했다. 문 전 대통령은 파란색 체크무늬 셔츠를 입고 선글라스를 쓴 채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문 전 대통령 부부는 이날부터 1주일간 제주에 머물며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문 전 대통령은 5년 임기를 마치고 지난 5월 사저가 있는 경남 양산시 평산마을로 귀향했으며 이번에 처음으로 경남 지역을 벗어나 제주를 찾았다.

문 전 대통령은 제주에서 지인을 만나고 오영훈 제주지사와 식사 일정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문 전 대통령 측은 지난 7월 30일 페이스북을 통해 "문 전 대통령이 다음 달 1일부터 며칠간 여름 휴가를 갈 계획"이라며 "시위하는 분들, 멀리서 찾아오시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란다"라고 밝힌 바 있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