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스

메뉴 펼치기 기사 검색 기사 공유

김희철, 폭탄 선언 "내년에 결혼 골인.. 예복 색깔은.."

입력 2022.08.01 23:03  수정 2022.08.02 10:49
김희철, 폭탄 선언 "내년에 결혼 골인.. 예복 색깔은.."
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김희철이 '동상이몽2'에서 결혼 계획을 고백했다.

1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손담비 이규혁 부부가 절친 서장훈, 김희철과 뭉친 모습이 담겼다.

김희철이 "내년에 무조건 결혼 골인이다"라고 폭탄 선언하며 시선을 모았다. 그러나 현재 여자친구는 없다고. 이어 김희철이 "결혼할 때 정장은 빨간색으로 할 거다, 신랑은 검은색, 신부는 하얀색 틀을 깨고 싶다"라며 구체적인 결혼식 계획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김희철은 "(결혼식) 들어갈 때 기분과 함께 드레스 고를 때 그 기분이 궁금하다"라며 손담비에게 결혼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김희철의 20년 지기 절친 손담비는 "넌 여자친구가 첫 번째가 아니다"라며 김희철이 늘 여자친구보다 자신을 먼저 생각해 여자친구와 헤어졌다고 밝혔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짝)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