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결혼 전 가장 좋아한 가수 고백.. "장윤정에 혼날 듯"

입력 2022.07.13 11:48수정 2022.07.13 15:28
도경완, 결혼 전 가장 좋아한 가수 고백.. "장윤정에 혼날 듯"
방송인 도경완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장윤정의 남편이자 방송인 도경완의 결혼 전 가장 좋아하던 여자 가수와의 만남에 누리꾼들이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도경완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가 나에게 '결혼 이전에 가장 좋아하던 가수가 누구냐?'라고 묻는다면, 나의 대답은 주저 없이 양파 그리고 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도경완은 오래된 팬이었다는 별과 만나 다정한 모습으로 투샷을 남기고 있다.

두 사람의 모습 뒤로 별의 남편인 가수 하하가 환하게 웃음 짓고 있는 대형 현수막이 겹쳐 묘한 느낌을 주기도 했다.

이와 함께 도경완은 "#양파 그리고 #별 #세월이지나처제로만남 #그래도나에겐스타 #여전히예쁨 #여전히고움 #하하형사랑해요"라고 덧붙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도경완의 게시물을 본 가수 별은 "푸하하. 귀여우신 형부" 라는 글로 도경완에게 화답했다.


하지만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제일 좋아했던 가수가 장윤정님 아니셨어요?", "언니한테 혼나는 거 아닌가요?", "이 피드는 뭔가 좀 무섭다", "집에 가서 한 소리 들으실 듯" 등 유쾌한 걱정을 해 다시 한번 폭소를 안겼다.

한편 도경완은 가수 장윤정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가수 별은 방송인 하하와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