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솔직 고백 "남편과 연애 때 4주간 이별, '요것 봐라' 했는데.."

입력 2022.07.12 07:28수정 2022.07.12 13:13
성유리 솔직 고백 "남편과 연애 때 4주간 이별, '요것 봐라' 했는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방송 화면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성유리가 남편과 연애 시절 이별을 했다고 생각했던 경험에 대해 얘기했다.

지난 11일 처음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성유리, 양세형, 장영란, 손동운, 그리, 최예나가 사랑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유리는 이별의 경험을 묻는 말에 "저는 남편이랑 (연애 때) 잠깐 헤어졌었다"라며 "저는 헤어졌다고 생각했는데 남편은 헤어진 게 아니라 연락을 잠시 안 한 거라 생각했더라"라고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양세형은 "얼마나 연락 안 했나"라고 물었고, 성유리는 "한 3주에서 4주 연락 안 했다"라며 "그러면 여자 입장에서 헤어진 거 아니냐"라고 답했다.

성유리는 "제가 화나서 연락을 안 했는데 남편도 안 하더라"라며 "'요것 봐라' 싶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하기도. 이어 "그래서 나는 헤어졌다고 생각했는데 (남편이) 선물을 들고 와서 프러포즈 비슷한 걸 했다"라며 "그래서 결혼까지 가게 됐다"라고 말했다.


양세형은 "연애상담 자주 해주시는 편인가"라는 질문도 이어갔다. 이에 성유리는 "저는 정말 결혼도 많이 시켰고, 연애 연결도 많이 해줬고 이혼위기에 빠진 친구들도 많이 상담해줬다"라며 "지금도 잘 사는 친구들 너무 많다"라고 얘기했다. 이런 성유리의 말을 듣고 있던 장영란은 "거의 반 전문가네요"라고 하며 성유리의 연애 상담 능력을 치켜세웠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