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의 적은 내 적" 정유라, 이준석 향한 맹공 "가차없이..."

입력 2022.06.14 15:44수정 2022.06.14 16:28
"朴의 적은 내 적" 정유라, 이준석 향한 맹공 "가차없이..."
2021년 6월 3일 대구시 북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1 국민의힘 1차 전당대회 대구·경북 합동연설회에서 당시 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 후보가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날 이 후보는 "우리는 탄핵 이후 길고 어두운 터널 끝에 값진 승리를 얻었다. 과거로 돌아 갈 수 없다"며 탄핵의 강을 건너자고 외쳤다. © News1 남승렬 기자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최서원씨(개명전 최순실)의 딸 정유라씨는 "박근혜 전 대통령의 적은 저의 적이다"며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도 예외가 아니라고 경고했다.

정유라씨는 14일 SNS를 통해 "이준석 대표 지지자들이 굳이 여기(SNS)까지 와서 저의 욕을 하고 있다"며 더 이상 욕하면 참지 않겠다고 했다.

이어 "이준석 당 대표가 강적들에서 제 생활비가 1억이라고 허위사실을 유포한 캡처(갈무리)본도 있다"며 "(그런 이 대표를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 안하는 것만으로도 많이 존중하고 있다"라며 이 대표를 생각한다면 이 대표 지지자들이 자신에게 욕하면 안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저는 국민의힘을 지지하는 게 아니라 오로지 박근혜 전대통령을 지지할 뿐이다"며 "그분의 적은 저의 적, 그분의 아군은 저의 아군"임을 분명히 했다.

따라서 "탄핵은 정당했다고 말하는 분들은 저를 응원해 줄 필요가 없다"며 '탄핵의 강을 건너자'고 주창한 이 대표 지지자들에게 자신에 대한 관심을 꺼줄 것을 요구했다.

정유라씨는 "저보다 더한 피해를 보신 분이 박 전 대통령이기에 그 죄송함으로 인해 저는 무슨 일이 벌어지고 무슨 욕을 먹어도 그분 편에 설 것이다"며 "그 분을 욕하면 국힘당 지지자도 가차없이 고소한다"고 시퍼렇게 선 날을 들어 보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