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라, 문다혜 저격 "입으로 총질? 댁들이.."

입력 2022.05.30 08:42수정 2022.05.30 13:34
정유라, 문다혜 저격 "입으로 총질? 댁들이.."
정유라 페이스북
[파이낸셜뉴스] 문재인 전 대통령의 딸 다혜 씨가 경남 양산의 문 전 대통령 자택 앞 보수단체들의 확성기 시위와 관련해 "집 안에 갇힌 생쥐꼴"이라고 분노하자 정유라씨가 "사필귀정"이라며 비판했다.

다혜 씨는 지난 28일 트위터에 "창문조차 열 수 없다. 사람으로 된 바리케이드"라며 "확인하고 싶었다. 들이받을 생각하고 왔다. 나설 명분이 있는 사람이 자식 외에는 없을 것 같았다"고 했다. 이어 "구치소라도 함께 들어가면 그 사이라도 조용하겠지라는 심정으로 가열차게 내려왔는데 현실은 참담과 무력, 수적으로 열세"라며 "이게 과연 집회인가. 총구를 겨누고 쏴대지 않을 뿐 코너에 몰아 입으로 총질해대는 것과 무슨 차이인가. 증오와 쌍욕만을 배설하듯 외친다"라고 썼다. 이어 "부모님은 내가 지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은 29일 삭제됐다.

이에 '국정농단' 사건으로 수감 중인 최서원 씨(개명 전 최순실)의 딸 정유라 씨는 이에 "총구를 겨누지 않고 쏴대지 않을 뿐 입으로 총질한데요. 댁들이 제일 잘하던 거잖아요. 당하니까 죽겠죠?"라고 대꾸했다.

정 씨는 페이스북에 "그러게 댁들은 남 자식 쌍욕 먹을 때 어디서 뭐했어요 응?"이라며 "애는 건드리지 말라고 말이라도 해봤어요? 진짜 내가 불쌍하다 생각하려 했는데 사필귀정 꼴 좋습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조용히 살 권리가 어딨는가"라며 "님 나와서 들이받으세요. 그럼 나도 내려가서 님한테 내로남불에 대해 자세히 한번 물어보려고 한다"고 썼다.

정유라, 문다혜 저격 "입으로 총질? 댁들이.."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24일 오후 경남 양산시 하북면 평산마을 주민 40여 명이 문재인 전 대통령 사저 앞 도로에서 한 보수단체가 진행하는 집회현장을 찾아 소음으로 인한 생활 불편을 호소하며 거친 항의를 하고 있다. 2022.5.24. alk993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사진=뉴시스화상
한편 현재 일부 보수단체들은 문 전 대통령 퇴임 후 경남 양산시 하북면 지산리 평산마을 문 전 대통령 자택 앞에서 집회를 이어가고 있다. 문 전 대통령 측은 시위 중인 보수단체 회원에 대해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로 고소장을 양산경찰서에 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