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에서 무릎 꿇고 청혼한 男, 女 반응이..

입력 2022.05.04 14:10수정 2022.05.04 16:59
맥도날드에서 무릎 꿇고 청혼한 男, 女 반응이..
지난달 28일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한 맥도날드에서 남성이 여성에게 청혼을 했다 (틱톡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사람들로 붐비는 패스트푸드점 계산대 앞에서 용기를 내 청혼을 한 남성이 매몰차게 거절당하는 굴욕을 경험했다.

지난 2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지난달 28일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 있는 맥도날드 샌드튼 지점 계산대 앞에서 청혼을 한 남성의 사연을 전했다.

이날 틱톡에도 공유된 영상에 따르면 사람들로 붐비는 맥도날드 계산대 앞에서 한 남성은 갑자기 여성을 향해 무릎을 꿇고 반지를 꺼내들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놀란 구경꾼들은 여성이 청혼을 받아들이길 바라며 응원했다.

하지만 여성은 깜짝 놀라며 남성에게 화를 냈고,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이후 남성은 자리를 털고 일어나 음식을 챙긴 뒤 쇼핑카트(장보기 수레)를 밀고 밖으로 나갔다.


트위터 등 SNS에 공유되며 화제를 모은 이 영상에 대해 누리꾼들의 의견이 엇갈렸다.

누리꾼들은 "오늘 슬픈 상황을 목격했다", "맥도날드는 정말 아니다", "최악의 청혼 방법"이라며 남성의 판단을 지적했다.

반면 또 다른 누리꾼들은 "거절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남성 여성 둘 다 자기 의견을 표현할 충분한 권리가 있는데 장소가 무슨 상관이냐"라는 의견을 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