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계산대 앞에서 청혼한 男, 역대급 굴욕에 누리꾼 '갑론을박'

입력 2022.05.04 06:50수정 2022.05.04 09:36
지난달 28일 남아프리카공화국
한 맥도날드 지점서
주문하던 여성에게 청혼한 남성
거절당하는 영상 SNS 등에 공개돼
맥도날드 계산대 앞에서 청혼한 男, 역대급 굴욕에 누리꾼 '갑론을박'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 맥도날드 계산 대기줄에서 반지를 들고 청혼하는 남성의 모습 (사진=squaaaunchyy 틱톡 및 마담 포셋 트위터 갈무리) 2022.05.03.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맥도날드 계산대 앞에서 청혼한 남성이 여성에게 거절당하는 영상이 SNS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37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이끌고 있다.

지난 2일(현지 시각) 데일리메일 등 외신은 지난 4월 28일 틱톡과 트위터 등 SNS에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에 위치한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주문하는 여성에게 청혼하는 한 남성의 영상이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해당 영상에는 맥도날드 계산대 앞에 주문을 위해 많은 사람이 줄을 서 있었는데, 주문을 하고 있던 한 여성의 뒤에 있던 남성은 갑자기 무릎을 꿇고 반지를 꺼내 여성에게 청혼했다.

그러자 주변에 있던 다른 손님은 남자의 청혼이 수락되길 바라며 남자를 응원했다.

맥도날드 계산대 앞에서 청혼한 男, 역대급 굴욕에 누리꾼 '갑론을박'
남아프리카 공화국 요하네스버그 맥도날드 계산 대기줄에서 반지를 들고 청혼하는 남성의 모습 (사진=마담 포셋 트위터 갈무리) 2022.05.03. /사진=뉴시스

이를 본 여성은 깜짝 놀라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남성에게 화를 냈고 이내 가게를 뛰쳐나갔다.

여성이 맥도날드 매장을 떠나자 남성도 자리에서 일어나 쇼핑 카트를 밀고 여성을 따라나섰다.

해당 영상은 트위터에서 36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다수의 누리꾼들은 남성의 청혼 장소 선택에 대해 지적했다.
"세상에 맥도날드는 안 된다", "만약 맥도날드에서 나에게 청혼한다면 나는 기절할 것" 등의 반응을 보이며 남자의 장소 선택을 지적했다.

한편 일부 누리꾼들은 여성의 거절한 선택을 비판하는 이들을 지적했다. "누군가가 '아니오'라고 말하는 것이 왜 슬픈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theknight@fnnews.com 정경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