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 아내와 각방 쓰는 이유가..

입력 2022.04.20 04:50수정 2022.04.20 09:53
이훈, 아내와 각방 쓰는 이유가..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출격한 배우 이훈이 아내와 각방살이를 하는 이유를 고백했다.

지난 19일 오후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배우 이훈이 박원숙, 혜은이, 김청을 찾아왔다. 박원숙과 혜은이, 김청은 평창 사선가를 떠나 충북 옥천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잡았다.

이훈의 등장에 박원숙은 혹시 이훈이 이혼 후 새 멤버로 합류하는 것이 아닐까 추측했고, 이에 이훈은 "잘살고 있다"며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벌써 큰아들이 21살, 작은아들이 17살이라고.

이훈은 첫사랑과 8년 연애 끝에 결혼했다고 알리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훈은 "지금도 연애하는 것 같아?"라는 질문에 "가장 편한 술친구"라고 아내에 대해 말했다. 이훈은 아내와 자기 전, 각자 소주 1병씩 마시며 아이들의 진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이훈은 "마시고, 헤어져서 잔다"라고 각방살이를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훈이 각방살이를 시작한 가장 큰 이유는 아이들 때문이라고. 이훈은 아이들이 어린 시절 늘 함께 자느라 불편해 자연스럽게 소파에서 자기 시작했다고 부연하며 "10년 넘게 지속되니까 애가 따로 자도 함께 자기 서로 불편해졌다"라고 속사정을 털어놨다.
혜은이가 이훈의 말을 공감하며 "나도 애들 데리고 자고 싶어서 자면서부터 자연스럽게 각방살이를 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이훈은 옥천으로 이사한 세 사람을 위해 일일 일꾼으로 등장해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