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서 '귀 절단' 엽기 사건…女 "술 깨보니 잘려 있었다"

입력 2022.01.12 10:18수정 2022.01.12 11:21
강남 클럽서 '귀 절단' 엽기 사건…女 "술 깨보니 잘려 있었다"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서울 강남의 한 클럽에서 20대 여성이 귀가 잘리는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1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9일 낮 강남구 논현동의 한 클럽에 있던 여성이 귀가 잘렸다는 신고를 했다.

이날 여성은 해당 클럽에서 만취 상태로 클럽 관계자에게 발견됐다.

관계자는 여성의 귀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고 119에 신고했으나 여성은 치료를 거부했고 구급대는 응급처치만 한 뒤 돌아갔다.

다음날 새벽 4시쯤 여성은 상처가 심각하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병원 응급실을 찾아가 치료를 받은 뒤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은 "여성이 '술에 깨보니 귀가 잘려 있었다. 어떤 경위로 잘린 것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취지로 진술했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귀가 잘린 사진과 함께 당시 상황을 공개했다.


여성은 "강남의 한 클럽에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1시 30분까지 있었고, 그사이에 제 귀가 잘리는 봉변을 당했다"며 "병원과 경찰이 상처를 봤을 때 칼이나 가위 등 날카로운 흉기로 자르지 않는 이상 이렇게 될 수 없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타인이 상해를 입혀서 잘랐기에 이렇게 됐다고 한다"며 "응급실에서 급하게 수술을 받았고 다시 귀 성형까지 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클럽 내 폐쇄회로(CC)TV를 확보해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