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 협박 당해" 이다영에 남편 폭로 "수차례 외도 하며 나를.."

입력 2021.10.10 10:20수정 2021.10.10 12:20
놀라운 관계네요..
[파이낸셜뉴스]
"5억 협박 당해" 이다영에 남편 폭로 "수차례 외도 하며 나를.."
이다영과 이다영과 남편 A씨 사진과 그들의 카카오톡 내용. /사진=fnDB, TV조선 캡쳐

배구 선수 이다영과 남편 A씨가 결혼 생활 중 이다영의 폭언폭행 의혹과 이혼 과정 중 남편의 금전 요구 주장을 놓고 반박에 재반박을 이어가고 있다. A씨와 이다영은 교제 3개월 만인 지난 2018년 4월 14일 혼인 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오늘 10일 TV조선에 따르면 이다영 남편 A씨는 이다영 측 입장문 내용을 재반박했다.

A씨는 "동거 기간까지 합하면 1년여의 기간이고, 당시 신혼집 전세금과 신혼 가전, 생활비 등을 모두 내가 부담했다. 혼인 생활을 폭로하겠다는 협박도 전혀 사실이 아니다. 같이 살았던 기간에 대한 생활비를 요구했던 것이다"고 주장했다.

그는 "좋아하는 마음이 남아있었고 이혼이라는 꼬리표를 남기고 싶지 않아 이다영의 마음을 돌리려 했다. 그러나 이다영은 결혼 후에도 수차례 대놓고 외도를 하며 나를 무시했고 '너도 억울하면 바람 피워'라는 식의 대응으로 일관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이다영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세종은 어제 9일 "이다영이 2018년 4월 남편 A씨와 결혼했고 약 4개월간 혼인 생활을 유지한 후 별거 중이다"고 밝혔다.

세종은 "의뢰인과 A씨는 이혼 자체에는 합의했지만 A씨가 이혼 조건으로 의뢰인이 결혼 전부터 소유한 부동산을 달라거나, 5억 원을 달라는 등 납득하기 어려운 경제적 요구를 반복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세종은 "A씨가 요구에 응하지 않으면 혼인 생활에 관해 폭로하겠다는 등 의뢰인이 유명인이라는 점을 이용해 지속해서 괴롭혀왔다"며 A씨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이다"고 강조했다.

A씨는 지난 8일 TV조선과 인터뷰를 갖고 "결혼 생활 중 이다영의 폭언과 가정 폭력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A씨는 이다영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 일부를 공개하며 이다영으로부터 폭언, 폭행이 있었다고 주장했다.

한편 이다영과 이재영 자매는 최근 그리스 PAOK 테살로니키 구단과 계약했다. 비자가 발급되는 대로 출국할 예정이다.

"5억 협박 당해" 이다영에 남편 폭로 "수차례 외도 하며 나를.."
터키 스포츠에이전시 CAAN이 이다영의 그리스 PAOK 이적 소식을 전했다. /사진=CAAN 홈페이지 캡처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