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스

메뉴 펼치기 기사 검색 기사 공유
정치

오태양 "오세훈 측에 폭행당해"…이준석 "어떤 정신 나간 사람이"

꼭 두들겨패야지만 큰 대자로 눕게되나요?

2021.04.03 10:46
오태양 "오세훈 측에 폭행당해"…이준석 "어떤 정신 나간 사람이"
오태양 미래당 서울시장 후보가 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깨비시장 앞에서 열린 국민의힘 오세훈 서울시장 후보 선거유세장에서 본인의 선거운동을 하는 가운데 경찰의 제지로 바닥에 쓰러져있다. 2021.4.2/뉴스1 © News1 국회사진취재단


오태양 "오세훈 측에 폭행당해"…이준석 "어떤 정신 나간 사람이"
(이준석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 뉴미디어본부장 페이스북)©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오세훈 국민의힘 서울시장 후보 측 관계자가 오태양 미래당 서울시장 후보를 폭행했다는 주장에 대해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는 3일 "촬영 영상이 있다면 공개해달라"며 강경 대응에 나섰다.

이준석 국민의힘 선대위 뉴미디어본부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선거캠프에서 어떤 정신 나간 사람이 상대 후보를 저렇게 큰 대(大)자로 누워 있도록 폭행하겠냐"며 이같이 썼다.

오태양 후보는 전날(2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세훈 후보에게 용산 참사 발언에 대해 사죄하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오 캠프 관계자들이 저와 캠프 선거 사무원을 밀치고 넘어뜨리는 등 폭행을 가했다"고 주장했다.
오태양 후보가 땅바닥에 쓰러진 사진이 보도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이 본부장은 "서울시장 후보의 유세 현장은 항상 경찰 경호를 받는 곳이고, 누가 저렇게 큰 대자로 누울 정도로 폭행하면 현장 검거된다"며 반박했다.

이어 "지난번 대한문 유세에서 오태양 후보를 계속 촬영한 분이 있었던 것을 기억한다"며 "이번에도 오태양 후보를 촬영한 분이 있다면 영상을 공개해달라. 누가 오태양 후보를 두들겨 팼다는 건지, 저도 알아야겠다"고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