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하태경에게 묵직한 한 방 "재혼 가정을.."

입력 2021.03.20 13:33수정 2021.03.20 13:35
ㅋㅋㅋㅋ
민주당, 하태경에게 묵직한 한 방 "재혼 가정을.."
하태경 국민의힘 의원 2021.3.8/뉴스1 © News1 박세연 기자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20일 4·7 재보선 국민의힘 부산 총괄선대본부장인 하태경 국민의힘 의원을 "비리 의혹 종합세트인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를 옹호하기 위해 인륜마저 버렸다"고 비판했다.

민주당 4·7 재보궐선거 중앙선대위 남영희 대변인은 이날 서면 브리핑에서 "하 의원은 전날 박 후보가 아들에게서 아파트를 산 것처럼 (민주당이) 공격한다고 주장한다. 그러면서 갑자기 '최씨 집안 아들을 박씨 집안 아들로 둔갑시키지 말아달라'고 하는데 한심하다"고 지적했다.

남 대변인은 "가족 간의 수상한 거래에 대한 의혹 제기에 재혼가정이라는 특수사항을 이해하라는 것이 무슨 논리인가"라며 "처 아들의 성이 다르다고 아들이 아닌가"라고 했다.


남 대변인은 "부동산 관계자들도 황금 로열 라인의 최초분양자를 알지 못했는데 박 후보의 처인 조모씨의 아들과 딸은 어떻게 최초분양자로부터 분양권을 살 수 있었는가 하는 것이 이 사건의 본질"이라며 "박 후보는 엘시티 아파트 소유가 정상적인 거래였다고 했지만, 언론을 통해 엄마가 아들에게 1억원의 웃돈을 주고 구입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 의혹을 밝히자는 것이지 재혼가정의 어려움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고 지적했다.

남 대변인은 "섣부른 말로 재혼가정을 속단하려는 하 의원의 얕은 인식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하 의원의 수준 낮은 표현들이 지지자들에게 짐이 돼서야 되겠는가"라고 비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