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때리고 칼로 위협" 쌍둥이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학폭 의혹

입력 2021.02.10 13:44수정 2021.02.10 17:04
글쓴이 "게시글 보고 가해자 사과 연락왔다" 주장
[파이낸셜뉴스]
"가슴 때리고 칼로 위협" 쌍둥이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학폭 의혹
프로배구 '2020-21시즌 도드람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과 GS칼텍스의 경기 2세트에서 흥국생명 이재영이 스파이크를 날리고 있다.

흥국생명 소속의 이재영 이다영 선수에게 과거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올라와 파문이 일고 있다. 폭로 글에는 배구선수들의 학교폭력 상황이 아주 적나라하게 묘사됐다.

오늘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현직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들입니다'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글과 함께 한 초등학교 현수막이 걸린 단체사진과 중고등학교 쯤으로 추정되는 배구부 단체사진도 첨부했다.

이 글의 작성자는 "먼저 배구갤러리에 글을 올렸는데 '주작(조작)이다'라는 글이 있어서 이곳에 글을 써보려한다"고 운을 뗐다.

그는 "10년이나 지난 일이라 잊고 살까도 생각해봤지만 가해자가 자신이 저질렀던 행동은 생각하지 않고 SNS에 올린 게시물을 보고 그 때의 기억이 스치면서 (가해자가)자신을 돌아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용기를 내서 이렇게 글을 쓴다"고 적었다.

이어 작성자는 "지금 쓰게 될 내용 속 피해자는 총 4명이다"면서 "이 사람들을 제외하고도 더 있다"고 전했다.

그는 총 21가지의 피해 사례를 열거했다.

작성자는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그 가해자들로 인해서 트라우마를 가지고 살아가고 있다"면서 "하지만 가해자들은 본인들이 했던 행동들은 새까맣게 잊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가해자들은 과연 무슨 생각을 하면서 살아왔을까. 우리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기나 한 걸까"라며 가해자들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받고 싶다고 호소했다.

아울러 작성자는 "가해자측에서 저희 글을 보고 먼저 연락이 왔고 사과문과 직접 찾아와서 사과를 하겠다고 했다"며 "피해자들은 사과문이 확인된 후에 글을 내리려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글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특정 선수를 가해자라고 추측하고 실명까지 거론했다. 반대로 일부는 정확한 사실을 파악하기 전에 경솔하게 판단하지 말자는 주장을 하고 있다.

"가슴 때리고 칼로 위협" 쌍둥이 배구선수 이재영 이다영 학폭 의혹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