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목포 청년위원장, 심야에 술집서 여종업원 폭행

입력 2021.01.08 09:50수정 2021.01.08 14:20
미친놈;;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민주당 목포 청년위원장, 심야에 술집서 여종업원 폭행
더불어민주당 /© News1

(목포=뉴스1) 박진규 기자 = 더불어민주당 전남 목포지역위원회 청년위원장 A씨가 코로나19 특별방역 기간 심야에 술집에서 여종업원을 폭행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8일 민주당 목포지역위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8일 목포시 신흥로 모 술집에서 여종업원과 말다툼을 벌이다 뺨을 때렸고, 업주와도 몸싸움을 했다.

A씨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방역대책인 영업 제한시간인 오후 9시를 넘겨 자정까지 해당 가게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셨던 것으로 알려졌다.

폭행사건은 서로 합의하에 마무리됐지만 이같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지역민들로부터 공분을 샀다.

연말연시 특별방역 대책기간 술집 방문 등을 자제하고 있는 가운데 정당 소속 간부가 방역수칙까지 어기며 술집에서 밤늦게까지 술을 마시다 폭행사건을 벌인 것을 두고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는 것이다.


민주당 목포시 지역위원회는 청년위원장 A씨를 해임하고, 전남도당에 징계 청원서를 제출했다.

목포지역위 관계자는 "A위원장이 코로나19 방역기간에 영업 제한시간 까지 넘어 술집에서 술을 마신 것은 확인됐으나, 폭행 건은 서로 이견이 있는 것 같다"면서 "지역위원회에서는 사건을 전해 들은 다음날인 지난달 31일 회의를 소집해 A씨를 당직에서 해임조치했다"고 밝혔다.

이어 "코로나19 확산 등 엄중한 시국에 불미스런 일이 발생해 송구하게 생각한다"고 사과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