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 컴공 출신 이준석, 민경욱 향해 "의원하면서.."

입력 2020.05.12 08:17수정 2020.05.12 09:04
"가로세로연구소? 개표조작 아니면 문닫겠다고.."
하버드 컴공 출신 이준석, 민경욱 향해 "의원하면서.."
이준석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은 21대 총선 '부정선거'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일부 의원들과 그들의 지지자들에게 그렇게 자신있다면 '정치 생명' 등 모든 것을 걸고 자기와 한번 끝장 승부를 펼쳐보자고 제의했다. © News1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이준석 미래통합당 최고위원은 21대 총선 투표조작을 주장하고 있는 '음모론자'들에게 데스매치를 제안했다. 데스매치는 어느 한쪽이 완전히 패배할 때까지 토론이나 싸움을 하는 것으로 '끝장승부'를 말한다.

이 최고위원은 1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1987년 민주화이후 대한민국의 선거 시스템을 제물삼아서 장난칠거면 걸어라"며 선거조작이 맞다고 믿는다면 자신과 한번 해보자고 나섰다.

이 최고위원은 "걸어라, 나는 건다"면서 상대에게 "정치생명을, 아니면 유튜브 채널을, 그게 없이 그냥 코인 얻으려고(했다며 그렇게라도 걸어라)"고 요구했다.


이어 "국회의원 하면서 참관인도 믿을 만한 사람 못 선임했다는 것에 걸라는 것"이라는 말로 부정선거를 외치고 있는 대표적 인물인 민경욱 의원 등을 겨냥했다.

그러면서 "댓글 달려면 페북 아이디를 걸어라, 가로세로연구소? 개표조작 아니면 문닫겠다고 걸어라"며 "뭐그리 말이 긴지(모르겠다)"고 자신있으면 말만 하지 말고 모든 것을 걸고 한번 붙어보자고 했다.

QR코드와 일부 선거구 사전투표 결과가 일정한 비율로 나타나는 점 등을 내세워 선거조작설 등을 주장하고 있는 것에 대해 하버드 대학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한 이 최고위원은 변수가 너무나 많기에 조작하려 해도 할 수가 없다며 "음모론의 함정에서 벗어나라"고 여러차례 촉구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