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란행위’ 정병국, 농구 팬에게 하고 싶은 말 없냐 묻자..

입력 2019.07.19 13:54수정 2019.07.19 14:08
황급히 호송차 올라.. 구속 여부는 오후 늦게 결정될 듯
‘음란행위’ 정병국, 농구 팬에게 하고 싶은 말 없냐 묻자..
인천 도심 한복판에서 수차례 음란행위를 한 혐의로 입건된 인천 전자랜드 정병국 선수(35)가 19일 오후 영장실질심사를 받기위해 인천 남동경찰서를 나서고 있다.2019.7.19/뉴스1 © News1 정진욱 기자

(인천=뉴스1) 박아론 기자 = 인천 도심 한복판에서 수차례 음란행위를 한 혐의로 입건된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소속 정병국 선수(35)의 구속여부가 19일 결정된다.

정씨는 19일 오후 2시 인천지법에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는다.

정씨는 이날 오후 1시20분께 모자를 깊숙이 덮어쓰고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천 남동경찰서를 나서 인천지법으로 향했다.

그는 "혐의를 인정하냐", "농구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없냐"는 취재진의 물음에 "죄송합니다"라고 짧게 말하고 황급히 호송차에 올라탔다.

정씨의 구속 여부는 이날 오후 늦게 결정될 예정이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공연음란 혐의로 정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정씨는 지난 4일 오전 6시께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바지를 내린 채 길 가는 여성을 보면서 자위 행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정씨가 올 상반기 동안 여러 차례 범행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정씨는 일부 혐의에 대해서는 인정하면서도, 횟수 등 일부 범행에 대해서는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피해자가 특정될 수 있어 구체적 횟수와 피해자 수를 밝힐 수 없다"며 "다만, 범행 횟수가 여러차례인 데다, 일부 범행을 부인하고 있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이어 "올 상반기 공연음란 신고가 몇 차례 접수된 바 있어 정 선수와의 연관성을 수사 중"이라며 "정확한 사건 경위는 조사 중"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