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폴리맛피아→최현석, '흑백요리사2' 출격…팀전 특별 심사

2025.12.23 22:11  
요리사 나폴리 맛피아/뉴스1 ⓒ News1 DB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흑백요리사' 시즌 1 참가자들이 시즌 2의 특별 심사단으로 함께했다.

23일 오후 5시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는 세 번째 라운드 '흑백 팀전'이 공개됐다.

승리한 계급은 전원 생존, 패배한 계급은 전원 탈락하는 '흑백 팀전'이 공개됐다. 세 번의 요리 대결을 통해 누적 점수가 높은 계급이 승리하는 '흑백 팀전'의 마지막 3:3 에이스 대결에서는 안성재, 백종원을 포함한 10명의 심사단이 평가한다.

그런 가운데, 마지막 3:3 에이스 팀전에서는 8명의 특별 심사단이 합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번 대결의 특별 심사단은 초대 우승자 권성준(나폴리 맛피아)부터 에드워드 리, 윤남노(요리하는 돌아이), 김미령(이모카세 1호), 장호준, 정지선, 최현석, 여경래까지 지난 시즌을 빛낸 8인의 요리사로 구성돼 반가움을 더했다. 세 번째 팀전의 심사단은 어느 계급의 음식인지 모른 채 맛으로만 승패를 결정한다.

한편 '흑백요리사2'는 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이를 지키려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이 펼치는 불꽃 튀는 요리 계급 전쟁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