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신랑수업' 이정진이 소개팅 데이트에 나선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4회에서는 이정진이 소개팅녀와 향수 공방 데이트를 즐긴다.
이날 이정진은 환한 미소를 장착한 채 누군가를 만나러 간다. 늘 비를 몰고 다녔던 이정진이 모처럼 화창한 날씨 속 데이트를 하러 가자 이승철은 "임자를 만나니까 날씨도 도와주네~"라며 흐뭇해한다. 잠시 후, 이정진은 앞서 소개팅했던 직장인 박해리 씨를 만나, 차에 태운 뒤 데이트 장소로 이동한다.
차 안에서 그는 "우리 (소개팅한) 방송 나가고 주변에서 무슨 말 없었냐?"고 슬쩍 묻는다. 박해리 씨는 "오히려 친하지 않은 사람들이 더 많이 물어봤다"며 지인들의 반응을 전해 이정진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이어 박해리 씨는 이정진에게도 "오빠 주변에서는 뭐라고 하셨는지 궁금하다"고 묻는다. 그러자 이정진은 '오빠'라는 호칭에 설렜는지 미소를 지었다.
향수 공방을 나선 이정진은 다음으로 방송인 정준하가 운영하는 식당을 방문한다. 이곳에서 이정진은 박해리 씨를 정식으로 인사시키고, 정준하는 이정진을 오빠라고 부르는 박해리 씨의 모습에 "진도 많이 나갔네~"라며 자기 일처럼 좋아한다. 그러더니 박해리 씨에게 "원래 이상형은 어떻게 되냐", "정진이와는 성격이 잘 맞는 것 같냐?" 등 이정진을 대신해 질문을 하며 분위기를 띄운다.
15일 밤 9시 3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