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트레저의 미니 3집 수록곡 '나우 포에버'(NOW FOREVER)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가 26일 공개된다.
25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 <나우 포에버>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포스터'를 게재하며 이처럼 밝혔다.
해당 포스터에는 광활한 공간 속 화려하게 터지는 불꽃놀이와 쏟아지는 별빛이 담겨 눈길을 끈다.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한편 메탈릭한 질감의 타이포그래피가 어우러지며 신비롭고 압도적인 에너지를 예감케한다.
트레저는 미니 3집 '러브 펄스'(LOVE PULSE)로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타이틀곡 '파라다이스'(PARADISE) 뮤직비디오와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수록곡 '에브리씽'(EVERYTHING) 뮤직비디오에 이어 '나우 포에버'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공개가 예고되며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트레저가 펼쳐낼 새로운 퍼포먼스와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 연출에도 관심이 모인다.
몽환적이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나우 포에버'는 지금 이 순간이 영원히 계속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아 리스너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트레저는 서울 KSPO DOME에서 내달 10일부터 사흘간의 공연으로 2025~2026 투어의 막을 올린다. 이후 일본과 아시아로 확장해 글로벌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