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컨피던스맨KR'의 편성 시간이 변경된다.
TV조선은 지난 15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말 미니시리즈 '컨피던스맨KR'의 방송 시간 변경을 알렸다.
TV조선은 "기존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에서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으로 시간이 변경됐다"며 "시청에 참고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컨피던스맨KR'은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신용 사기꾼 세 명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돈과 욕망에 사로잡힌 사람들에게 돈을 탈취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지난해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흥행에 성공한 박민영이 박희순 주종혁과 함께 선보이는 차기작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았다.
'컨피던스맨KR'은 지난 6일 첫 방송을 시작해 1회가 1.1%(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2회가 1.5%를 기록했으나, 3회와 4회가 각각 1.0%와 0.9%까지 시청률이 하락했다. 지난주까지 동 시간대 경쟁작이 지난 14일 8회가 15.4%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임윤아 이채민 주연의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였던 만큼, 시청률 맞대결을 피한 '컨피던스맨KR'이 0%대 시청률을 벗어나 반등을 이뤄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